기도와 묵상속에서 하날새오늘의 영성을 통해
전 그리스도인들의 영의 양식으로 주신 생명의 말씀과 메세지를 엮은 것이다.
요한 복음의 전구절을 통하여 성령의 조명하심으로
하나님의 생명이 무엇인지 하나님의 사랑이 무엇인지를 밝히며
얘수그리스도의 정체성과 생명과 사랑을 밝히고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며 아는 지식에 자라게 하는 책이다.
영적으로 혼미한 이 시대에 분명한 영분별력을 가지게 하며
개념적인 기독교 신앙에서 벗어나
삶에서 하나님의 은혜를 체험하며
복음의 실제인 그리스도를 누리며 동행하게 한다.
PS :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로 서적과 함께 전자책도 이번에 출판하게 되었습니다.
디지털세대에는 E book 을 더 선호하는 면도 있고 e 북이 휴대가 간편한 잇점도 있습니다.
휴대폰과 내 컴으로 다운받아 저장하여 무게와 휴대 부담 없이 언제든지 볼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습니다.
매일 한 과씩 말씀을 묵상하며 하나님과 사귀며 동행할 수 있도록 30과를 한 달 분량으로 묶었습니다.
하나님의 생명과 거듭남의 비밀을 밝히는 요한 복음편인 <하나님의 선물>을 6권으로 나누고
하늘의 헌장인 산상수훈과 하나님의 의를 밝히는 마태복음의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를 9권과
생명메세지 묶음 3권으로 묶어 출간하게 됩니다. 그리하여 총 18권으로 구성됩니다.
아무쪼록 우리가 언제 어디서든지 말씀을 접하며 묵상하는 훈련을 통하여 진리를 보는 영의 눈이 뜨이고
온전한 믿음과 진리위에 바로 서며 하나님과 동행하며
복음의 실제이신 그리스도를 삶에서 충만히 누릴 수 있는 생명과 은혜의 신앙인들이 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기타 자세한 것은 하날새공동체 홈페이지 www.hanalsae.com 미디어 출판문서사역 페이지와 게시판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살롬.
2014 년 8월11일
하날새
FOR THE GOD DREAM
하날새는 주님이 주신 이름으로 하나님날개의 새 사람을 뜻하는 준말로서 하나님의 꿈을 위해 존재함으로 하나님나라와 그의 의를 위해 일하며 하나님의 날개아래 거하는 하나님의 권능과 은혜아래 있는 거듭난 새 사람으로서 성령의 사람, 하나님의 사람을 뜻합니다. 따라서 하날새는 하나님 꿈을 위한 교회공동체의 이름이 되었고 성령의 인도를 따르는, 그리스도 몸의 지체들의 영적성장과 성숙을 위한, 바른 복음과 하나님의 생명을 전하는 생명메세지사역의 필명이 되었습니다. 하날새 이름을 통해서는 오직 하나님의 영광만이 빛나고 드러나길 바라고 기도합니다. - 하날새 -
저자소개
불혹을 넘긴 나이에 소명 받아 도미하여 신학을 공부하였고 성령의 인도를 따라 매주 미국의 많은 크고 작은 교회들과 한인교회들을 둘러보며 예배와 교회실상을 보게 하셨고 제자로서의 성령님의 집중적인 훈련을 받았으며 삼년 전에 육년의 은혜의 고강도의 훈련과 유학생활을 마치고 귀국하여 한국 하날새공동체를 섬기며 기도와 생명말씀사역에 전념하고 있다. 카페와 블로그 페북과 트윗트 등을 통한 인터넷과 저술을 통한 메시지사역으로 하나님의 생명을 전하며 하나님의 나라와 영광을 위해 무형교회의 우주적 그리스도의 몸을 섬기는 사역을 시작했다. 귀국당시에 만연된 기독교 안티정서는 특히 인터넷 상에서 심화되고 있었고 복음이 왜곡된 채 안티들과 이단들의 극성으로 영적질서는 날로 혼미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진리를 방어하고 변호하는 입장에서 성령의 인도와 은혜를 따라 카페를 먼저 개설하고 하날새오늘의영성을 통해 주시는 성령의 생명의 말씀들을 인터넷과 하날새 SNS를 통해 온 라인으로 선포하는 사역이 시작되었다. 그렇게 시작된 생명의 말씀사역은 현재 인터넷과 페이스 북의 하날새오늘의영성함께하는모임 페이지를 통해 각국 언어로 번역되어 영적으로 갈급한 세계의 수많은 그리스도인들이 함께하며 하늘에서 임하는 영의 양식으로 믿는 이들을 그리스도 안에서 온전한 자로 바로 세우는 사명을 감당하며 영적으로 혼미한 이 마지막시대에 신자들 스스로 영적인 분별력을 갖게 하며 예수의 영성으로 신부단장하게 하는 하나님의 축복의 통로로서 쓰임받고 있다. 특히 구글과 페북의 하날새페이지들을 통하여 메시지를 듣는 사람들의 수는 전 세계적으로 분포되어 있고 팬의 친구들은 수 백만에 이르고 있다.
저자는 prebyterian theological seminary (Mdiv.)를 졸업한 보수적인 장로교단의 배경이나 초교파적 마인드로 사역하고 있다. 평안의 매는 줄로 성령의 하나 되게 하신 것을 힘써 지키라고 사역자들과 모든 그리스도인을 향해 말하며 선포한다.
현재 하날새공동체교회를 섬기고 있다.
홈페이지 : www.hanalsae.com
트윗 : hanalsae1
페북 페이지 : 하날새오늘의영성함께하는 모임
(https://www.facebook.com/hanalsaeholy)